ó | | Խ | ҷ, ⼺ Ű | ȸ
α       ȸ

 

 

α˻ |     4  epdncdg6484  cgwixje8444  jkjjckx2174  bvhdqjj1447  gnttxvi6658    

 

߰

 

 

 

 

 

Ŀ´Ƽ

 

 

 

Խ

ҷ,⼺ Ű

ȸ

 


ػ ȸƮ


ȭȣ, ¹ȣ, ̸
ȸ

ǰ/깰 >

 

ۼ : 17-10-12 02:39
유서록과 이승에서의 마지막 詩  [ ]
ǰ
īװ
𵨸
ŷ
԰
ŷ ȸ 85 ȸ
  
ۼ
ۼ wvbmrpn218 [wvbmrpn2183]Բ ǰ κ
̸ wvbmrpn2183@naver.com
ȭȣ ) -
ǰ̹

ǰƯ¡

부패한 경찰의 개혁 없이는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습니다.

 

 

범죄전문조직에 불과한 부패한 경찰의 개혁이 절실합니다.

국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범죄는 무고한 국민들을 상대로 부패한 경찰에 의해 기획되고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박 근혜 대통령님 국민들의 진정한 웬수는 부패한 경찰입니다. 썩을대로 썩어 범죄 전문조직에 불과한 부패한 경찰의 개혁이 절실합니다.

 

 

박 대통령님

이렇게 호칭을 하자니

제가 어렸을때 보아온 박 근혜 대통령님 부친이신 박 정희 전대통령님이 생각나 박 근혜 대통령님이라 호칭했습니다. 아마도 우리나라 국민들은 박 대통령님 하면 박 정희 전대통령님을 그리게 되는 건, 그분이 한국 경제에 미치신 새마을 운동과 산업의 발전 그리고 현대화의 영향이 크셨기 때문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간곡히 국가를 위해서 부패한 공권력 특히 부패한 경찰의 개혁이 시급하다고 생각하며 대부분의 국민들이 느끼고 있는 사항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경찰은 민중의 지팡이가 아니라 민중 속 곰팡이에 불과하며 사리사욕에 미처 혈세를 축내며 전국에서 조직적으로 날뛰는 범죄전문조직에 불과합니다. 또한 부패의 정도가 극심해 이미 자체적으로 정화력을 상실했으므로 국정 최고 책임자이신 대통령님께서 직접 나서야할 시기이므로 대통령님께 청원을 올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부패한 경찰의 강도 높은 개혁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대한민국은 썩을 대로 썩어 범죄 전문조직에 불과한 부패한 경찰의 범죄 천국입니다.

 

대한민국은 공무원들의 부패로 망국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특히 썩을대로 썩은 경찰의 부패는 심각한 수준이며 국내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범죄가 부패한 경찰의 진급과 실적을 위해 무고한 국민들을 상대로 범죄를 기획하여 만들기 때문에 발생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경찰,

놀고 먹으면서 국민들 피나 빨아 먹고 사는 거머리 같은 존재, 기생충과 같은 존재이며 범죄 전문조직일 뿐입니다.

국내에서 일어나는 80~90%의 범죄가 부패한 경찰의 진급과 실적을 위해 무고한 국민들을 상대로 범죄를 기획하여 만들고 무고한 국민들의 생명을 위협하며 무고한 국민들의 재산을 파괴하고 인권유린과 폭행과 폭언과 고문과 살해위협과 총살의 협박과 약물사용과 생체실험 등을 가하면서 오직 완전 범죄만을 위해 13만명(노무현 정권 때 경찰청 자료이며 지금은 더 많은 인원이 혈세를 낭비하며 무고한 국민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재산을 파괴하며 부패한 경찰활동을 전국에서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이나 되는 거대한 범죄 전문조직이 하나로 뭉처 오직 완전 범죄만을 위해 혈세를 낭비하며 온갖 불법 만행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는 145천명이 넘는 국민의 웬수 부패한 경찰이 전국에서 혈세를 낭비하며 오직 사리사욕을 위해 온갖 불법만행을 일삼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1997718일 성남중부경찰서(지금의 성남수정경찰서) 소속 순경 "이 재각"이 집으로 이사를 가고부터 18년이 넘게 사회생활 자체를 못하게 방해 하면서 재산파괴와 가혹하고 또 가혹한 인권유린과 무자비한 폭행과 처절한 고문과 잔인한 약물사용과 생체실험을 계속 당해 왔습니다.

 

범죄 전문조직에 불과한 부패한 경찰 순경(참고로 제가 경찰복을 입고 있는 이 재각이를 본 계급장은 순경 이였고 그 후 진급을 했다고 들었습니다.)이 재각 이를 만나서 느낀 점은 국가 공무원 이라는 자가 근무하는 날 보다 집에서 놀고먹는 시간이 더 많았으며 할 일은 없고 시간이 남아도니까 사업체까지 가지고 있었으며 부패한 9급 경찰 공무원이 재벌행세하며 국가부도 상태에서도 억 억 하며 묻지도 않았는데 돈이 많다고 자랑을 하며 한심하기 짝이없는 말을 내뱉으며 사리사욕에 미처 무고한 국민들에게 피해만 주면서 음주운전은 기본이고 순경 계급장으로 30년이 넘게 범죄전문조직 부패한 경찰생활을 했다고 자랑하며 진급과 실적을 위해 상대적 약자인 임차인을 범죄자로 만들려고 온갖 불법만행을 일삼았으며 대한민국에는 썩을대로 썩은 국민의 웬수 부패한 경찰 145천명이 오직 사리사욕을 위해 혈세를 낭비하며 무고한 국민들을 상대로 온갖 불법만행을 일삼고 있는게 현실이며 청문 감사실은 국민들을 위한 기관이 아닌 부패한 범죄 전문조직 경찰을 대변해주는 썩을대로 썩은 범죄전문조직 부패한 경찰을 위한 기관이라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국가 기관의 부패는 국민들의 삶을 피폐하게 만들고 또 다른 피해자를 양성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오직 썩을대로 썩어 썩는 악취가 전국을 진동시키고 있는 부패한 경찰의 개혁만이 절실한게 현실입니다.

 

저는 전과기록이 있는 사람도 아니고 공산주의자도 아니며 불법단체나 불법조직에 가담한 적도 활동한 적도 없고 반사회적 운동권도 아닌 그저 평범한 회사생활만 해온 사람입니다.

그런 제가 무슨 불법과 관련이 있다고 18년이 넘게 사회생활 자체를 못하게 방해하며 있지도 않은 각종 범죄 실험과 가혹하고 또 가혹한 인권유린과 무자비한 폭행과 처절한 고문과 잔인한 약물사용과 생체실험과 극악무도한 불법감금과 살해위협과 총살의 협박과 파렴치한 사생활침해와 재산파괴를 속수무책으로 당해왔습니다.

 

쓸만한 재산은 모두 파괴 시켰으며 몇 년 전부터는 도둑질까지 자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18년이 넘는 인고의 세월을 옆집에 잠입하여 사생활을 침해하고 24시간을 감시하며 집만 비우면 다 뒤지고 재산을 파괴시켜 놓고 있습니다.

최근 부패한 경찰의 테러행위를 나열하면 모니터를 고장내 놓아 교체해야 했으며 산지 얼마 안되는 대형우산 살을 부러뜨려 놓아 쓰지도 못했고 분재로 키우는 나무 가지를 잘라놓고 잎을 다 따놓아 고사 시켰으며 2013913일 밤 수면을 취하고 있는데 돌을 던저서 창문을 깨뜨려 깨진 유리 파편에 오른쪽 팔목이 찢어져 병원에서 네 바늘이나 꼬매야 했으며 약으로 쓸려고 삼채 모종을 봄에 사다가 화분에 키우고 있었는데 부패한 경찰들이 집에 없는 틈을 타서 일부를 캐어갔습니다. 또한 이 시기에 책상위에 놓인 펜탈이 없어졌습니다.

 

 

지난 18년이 넘는 지옥이나 다름 없었던 인고의 세월, 옆방에 잠입하여 인권을 유린하고 고문과 생체실험을 자행해 왔으며 사생활을 침해하며 집만 비우면 다 뒤지고 재산 파괴와 도둑질을 자행해 왔고 심지어는 옷을 칼로 찢어 놓기도 하고 PC부품을 떼어 가기도 하고 PC 시스템을 망가뜨려 수시로 format 하고 프로그램을 다시 깔아 사용해야만 했고 전산 data를 삭제 시키거나 내용을 변경시켜 놓기도 했었습니다.

삭제시킨 data는 복구가 불가능하여 영원히 잃어버릴 수밖에 없었고 변경시켜 놓은 data는 완벽한 수정이 불가능했습니다.

또한 완전범죄를 위해 주민들까지 동원해 왔었습니다.

부패한 경찰들의 불법만행은 제가 살고 있는 집 주위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부패한 경찰들이 진급과 실적을 위해 18년이 넘도록 자행해온 불법만행들은 이루 혜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많습니다.

또한 완전범죄를 위해 있지도 않은 각종 범죄 실험을 자행해 왔지만 구속시킬 수 없자 정신병자를 만들려고 살해위협을 가하면서 정기적으로 24시간 잠도 재우지 않고 1년 가까이 18년이 넘도록 고문을 자행해 왔습니다.

매일 잠을 재우지 않고 살해위협을 가하면서 고문을 가하면 이성을 잃어버린 인간이 아닌 동물적 본능만 남아 비참하게 생존하게 됩니다. 그러면 부패한 경찰들은 구속을 위해 집중적인 각종 범죄 실험을 자행해 왔습니다.

또한 구속을 위해 약물까지 사용해 왔습니다.

인간은 이성을 가진 인간이기 이전에 동물입니다. 약물을 사용하면 동물적 반응 즉 약물반응을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저를 구속시키려 했던 자들이 대한민국 부패한 경찰 조직이며, 이 세상에서 가장 비열하고 파렴치하며 잔인한 반인륜적인 범죄 전문조직이 부패한 대한민국 경찰조직입니다.

 

진급과 실적만을 위한 부패한 대한민국 경찰들의 가혹한 불법만행으로 건강하던 육신은 이미 병들어 장애인이 되었고 고문과 폭행과 생체실험의 후유증으로 고통 속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정신력이 강한 사람이기에 아직 정신을 놓지 않고 이렇게 비참하게 생존해 있으며 진실이 규명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18년이 넘도록 사회생활을 못하게 방해하며 인권유린과 폭행과 고문과 약물 사용과 생체실험과 살해위협과 재산파괴를 가했었지만 저는 정신력이 강한 사람이기에 아직 채무하나 없이 처절한 고문을 받으면서도 질기디 질긴 목숨 하나로 비참하게 생존해 있으며 너무 처절한 고문 속에서 두 번이나 자살을 시도 했었으나 다시 살아나 이렇게 비참하게 생존해 있는 것입니다.

 

비참하다는 것,

돈이 없어 쌀 대신 싸래기를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끼니를 연명해야 했고 폭행과 고문과 약물사용과 생체실험의 후유증으로 병원대신 민간요법으로 산에서 약초를 캐다가 치유해야 했으며 겨울에는 추위와 싸우며 냉방에서 생존해야 했습니다.

지난날 정기적으로 처절한 고문을 1년 가까이 24시간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하면서 잔인한 고문을 받으며 유서록을 써놓고 자살을 두 번이나 시도 했었는데 죽지도 않고 질기디 질긴 목숨 하나로 다시 살아나 이렇게 비참하게 생존해 있는 것입니다.

또한 자살의 후유증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고통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저는 부패한 경찰의 진급과 실적을 위한 불법만행으로 제가 가진 모든 것을 잃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어려서부터 꿈꾸어 오던 작은 소망도,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인생을 살고자 했던 이상도, 건강도, 가족도, 고향도, 친구도, 젊음도 모두 잃어버렸습니다.

건강하던 육신은 18년이 넘는 인고의 세월 약물사용과 생체실험으로 죽을 고비를 여러번 넘겼고 처절했던 고문을 가해 장애인이 되었으며 죽을 때까지 장애의 고통을 안고 살아야합니다.

또한 고향이 있어도 고향 사람들에게 피해가 갈까봐 고향에 가본지가 17년이 넘었고 가족이 있어도 가족에게 피해가 갈까봐 가족을 만나 본지가 17년이 넘었습니다.

저는 고아가 아닙니다.

가족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패한 공권력의 불법만행으로 가족도 모두 잃어버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명절이나 조상님 기일에는 해마다 물 한 사발 올려놓고 차례를 대신했습니다.

 

부패한 경찰들의 불법만행으로 산다는게 삶이 아니고 오직 파렴치했던 사생활 침해와 있지도 않은 각종 범죄실험과 가혹하고 또 가혹했던 인권유린과 처절했던 고문과 극악무도 했던 약물사용과 생체실험의 고통 속에서 죽는 것 보다 못한 생을 죽어도 다시 살아나는 질기디 질긴 목숨 하나로 비참하게 살아 있는 것 입니다.

 

지난날 18년이 넘는 고통의 세월, 구속을 위해 있지도 않은 수많은 범죄 실험을 가했었지만 저를 구속시키지 못 했습니다.

지금은 이러한 삶보다 차라리 부패한 경찰들이 불법 감금시키고 고문하면서 한 말처럼 재판도 필요 없이 지하실로 끌고 가서 총살시켜 버리는게 국법이라고 했었는데 차라리 총살시켜 주는게 자비로운 처사라 생각합니다.

끝으로 위 기록은 100% 제가 직접 체험한 실화입니다. 또한 위 기록이 조금이라도 거짓이 있다면 형사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참고로 가혹하고 또 가혹했던 인권유린과 폭언과 불법감금과 총살의 협박과 살해위협과 독극물에 의한 살점이 찢기어 나가는 고통과 처절했던 고문 속에서 공포에 질려 떨며 자살을 기도하기 전 피눈물로 쓴 유서록의 일부와 이승에서의 마지막 피눈물로 쓴 한수를 올리겠습니다.

 

 

 유서록

 

 나를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는 이여

 나를 조금이라도 동경할 수 있는 이여

 내가 죽더라도

 나와 같은 존재의 허상은 기억의 먼 강물에 흘려보내고

 지칠 대로 지친 차가운 시신이 당신의 눈앞에 놓이거든

 고이 잠든 육신을 화장해서

 고향 하늘아래 묻어주시길

 

  

 


ŷǴ ǰ ȸ鿡 ÷, ŷ ؿ Ͽ Bay å ʽϴ.
ڵϹȣ : 621-01-56929 ȣ : ŷ ǥ :
ּ : ⵵ 籸 ŵ 637-51 E-MAIL : webmaster@bay.co.kr
Copyright 2009 bay.co.kr All Rights Reserved.
Bay Ȩ